posted by 띠랑이 2013. 12. 26. 15:50

MOS자격증 학원 추천( 성남 수원 )

 

 

 

 

 

 

질문


이번에 시간이 되서 제가 MOS자격증 에 도전하려 하거든요
확실히 MOS자격증 을 따 놓으면 나중에 쓸곳이 있을거같드라구요

그래서 MOS자격증 따려고 마음 먹었는데!!MOS자격증 따려면 어떻게 공부해야할지

답답하네요

 
 

괜찮다고하는데 워낙 걱정이 많다보니 MOS자격증 취득못할까봐 걱정이네요


제가 MOS자격증 독학하면 절대 못할 것 같고

그래서 MOS자격증 어떤 학원에서 하는 게 좋을지
MOS자격증 진짜 한번에 따고싶습니다
잘아시는분들 답변 좀 해주세요


저는 지금 성남에 살고 있습니다.

수원역까지는 다닐 의향이 있습니다.

 

 

 

답변

 

안녕하세요~!
질문자님 MOS자격증 때문에 고민이 많으신가봐요 ㅎㅎ
저도 예전에 MOS자격증 시험이 어려울줄알고
긴장 많이 했엇는데 엄청 어렵진 않구요;;
공부꾸준히 하시면 MOS자격증 취득할수 있어요~
실무에 사용하는 프로그램들을 공부해서 시험을 보는거라
MOS자격증이 취업할때 요긴하게 쓰이긴하죠.!


독학으로 하시긴 힘든편이구요
저처럼 학원에 다니면서 하시면 금방 실력도 늘고
MOS자격증 취득하기 편하실거에요..!

성남쪽에 사시면
위컴퓨터학원 을 추천드릴께요.


각종 국비지원이 가능한 학원으로
현재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컴퓨터학원이예요.

성남, 수원, 금정 이 세곳에 존재하고 있는데
질문자님은 성남에 살고 있으니
성남에 있는 학원을 다니면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.

 

평일반/주말반 운영하고 있으니
원하는 시간대로 다니면서 준비하세요

 

 

성남위컴퓨터 학원

 

위치 :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4180 하나빌딩 5층  ( 8호선 모란역 5번출구 )

문의 : 031 ) 759 8805 , 759 8806